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최선정-회색하늘 우울하면 (Feat. 최지운) [MV/가사]

반응형

최선정-회색하늘 우울하면 (Feat. 최지운)

최선정이 싱글 " 회색하늘 우울하면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최선정-회색하늘 우울하면 바로듣기

최선정-회색하늘 우울하면 가사

우리서로 눈빛과 미소로써 

알수있던 그때가 그리워서  

눈을감아 가만히 생각하면

신비로운 내사랑 그대


어둔밤 꿈속에 소리없이

찾아오는 그대 때문에 

아파하는 매일매일 밤 

끝없이 피어 오르는 

하얀연기


바람부는 날 회색하늘 

우울하면 

편지도 써 보지만 다시 

돌아오지 않겠지

최선정-회색하늘 우울하면 (Feat. 최지운) 

편지 한 번 보내고 답장 받기까지 이르면 일주일은 걸리던 시절 빠알간 우체통이 없던 거리가 없었던 시절

 


오직 편지만이 소통의 유일한 수단이었던 그 때에 편지의 오고 감은 유일한 행복이었다. 그렇게 사랑이 커가던 어느 날인가부터 답장이 끊겼다. 그럼에도 나는 수없이 손편지를 써서 부쳤고 하염없이 답장을 기다렸다


그렇게 또 편지만 쓰고 또 쓰고

그리움은 커져만 가고..


어느 날인가 도시의 하늘은 회색으로 덮였고

도시의 거리는 시위로 인한 최루가스로 뿌얬다


그날 따라 온 몸을 훑고 지나가는 바람이

왜인지 너의 숨결 같이 느껴지고

어쩌지 못하는 나의 상황은 한없이 우울에 가닿고


나는 쓸 수 밖에 없었다

그 날 회색하늘 아래 바람 부는 날의 그 우울함을


작사 : 음파란별

작곡 : 음파란별

편곡 : 헬로굿보이, 강보현


최선정-회색하늘 우울하면 (Feat. 최지운)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