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조문수-스쳐지나가 [가사/듣기]

반응형

조문수-스쳐지나가 

신예 조문수가 1st Single Album ‘스쳐지나가’를 발표했다.

조문수-스쳐지나가 바로듣기

조문수-스쳐지나가 가사

미안하다는 말 한마디보다

한순간에 무너졌던 마음이 내게

상처로 다가와서 정말 꿈만 같아서

스쳐 지나간 날들


이젠 너를 사랑할 수 없을까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이 너의 곁에 있는데

바보처럼 너만 봤던 내가 미워져

이제라도 너를 지우려 해


단 한 번만 내 맘속에 널 가져갈게

흩어지는 나의 기억 속으로

스쳐지난 날들에 내가 미워서

이제라도 너를 보낸다

조문수-스쳐지나가 

2021년 색다른 컬러의 보이스로 첫 데뷔를 알리는 Gospel 밴드 ‘Clay brown’의 보컬 조문수가 키맨사운드와 합작하여 1st Single Album ‘스쳐지나가’ 발매! 그동안 KBS 불후의명곡의 콰이어와 가수 황인욱 외 많은 뮤지션들의 보컬 트레이너로서 묵묵히 가수의 뒷자리를 채웠던 그가 이번엔 가수로서 데뷔를 알린다. 



조문수의 1st Single Album ‘스쳐지나가’는 애절함이 묻어나는 이번 앨범작업을 통해 다시 한번 가수의 정체성을 다질 수 있었고, 그동안 생각하고 있었던 바람들을 노래로 잘 풀어낸 계기가 되었다고 전했다.


“단 한번만 내 맘속에 널 가져갈게. 흩어지는 나의 기억 속으로 스쳐 지난날들에 내가 미워서 이제라도 너를 보낸다.”


가사에서 전해지듯 잊지 못할 추억이 되어버린 사람을 생각하며 어렵게 기억 속에서 지울 수밖에 없는 마음을 노래로 잘 표현한 곡이다.


곡의 프로듀싱을 맡은 작곡가 키맨은 ‘스쳐 지나가’의 쓸쓸한 편곡적 색채와 조문수의 보이스컬러가 너무 잘 맞아떨어졌다고 전했다. 이번 앨범을 시작으로 첫 출발을 알린 조문수는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해달라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01. 스쳐 지나가

Lyrics by 키맨, 조문수

Composed by 키맨

Arranged by 키맨


조문수-스쳐지나가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