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이바다-Love Drug (러브 드러그) [가사/듣기]

반응형

이바다-Love Drug (러브 드러그)

가수 이바다가 새로운 싱글 'Love Drug (러브 드러그)'를 발매했다.

이바다-Love Drug 바로듣기

이바다-Love Drug 가사

넌 물어 baby who I really am

I’m sorry this is all I am


언제까지 혼자 답을 내

계속 그래 난 

Run cause I've got a wing


Love is drug

난 아닌듯해


난 이성의 끈을

잡을래


Love is drug

취한 네 눈에


오고 가는 가시들에 

Love is drug

넌 아닌듯해

이바다-Love Drug (러브 드러그)

이바다의 신곡 'Love Drug'는 싱어송라이터 장희원, 이원우로 구성된 프로듀싱팀 '내가 누구게'와의 합작품이다.



누플레이는 “그동안 미처 다 보여주지 못했던 이바다의 새로운 색깔을 ‘Love Drug’를 통해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1. Love Drug

Produced by 내가 누구게(이원우, 장희원)

Composed by 이바다 , 내가 누구게(이원우, 장희원)

Lyrics by 이바다, 우태운, 내가 누구게(이원우, 장희원)

Arranged by 내가 누구게(이원우, 장희원)


이바다-Love Drug (러브 드러그)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