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Ways (웨이즈)-너를 사랑하는 내가 [가사/듣기]

반응형

Ways (웨이즈)-너를 사랑하는 내가

웨이즈 (Ways)가 싱글 " 너를 사랑하는 내가 " 를 발표했다. 

Ways (웨이즈)-너를 사랑하는 내가 바로듣기

Ways (웨이즈)-너를 사랑하는 내가 가사

이 세상에 수많고도 수많은 사람 중

그대라는 한 사람이 너라서 감사해

내 일생에 제일 힘들고 어려운 시절을

유일하게 따스히 날 안아준 너이기에


고귀한 이 맘을 어떻게 전할까

며칠밤을 고민하며 적었어

치열한 이 세상에 버팀목이 되어준

네가 있어 또 하루를 살았다


축복 같은 그대를 만나

영화 같은 사랑을 하고

같은 내일을 맞고

맛있는 밥을 나눠 먹는다면 더 바랄 게 없겠다

너를 사랑하는 내가

Ways (웨이즈)-너를 사랑하는 내가

축복 같은 그대를 만나

영화 같은 사랑을 하고


Composed by Ways

Lyrics by Ways

Arranged by Ways, D&T


Ways (웨이즈)-너를 사랑하는 내가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