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톰톰-우리의 르네상스 [가사/듣기]

반응형

TOMTOM (톰톰)-우리의 르네상스

밴드, 톰톰 (TOMTOM)이 [월간 톰톰] 3월호,  " 우리의 르네상스 " 를 발표했다. 

톰톰-우리의 르네상스 바로듣기

톰톰-우리의 르네상스 가사

우린 언제나 지금보단 
오지 않은 날들에 늘 사로잡혀 있었네 

지금은 항상 초라해 보여서 
손에 잡히지 않는 먼 곳만 바라보았네 

가장 빛나는 순간을 지나는 줄 모르고 

아직 갖지 못한 걸 자꾸만 생각하지 마 
미래는 너무 멀고 지금은 너무 짧아 

더보기

오늘을 팔아서 마음의 빚을 지지 마
언제나 오늘이 가장 빛나는 날이야

지금 여기 너와 나 우리만의 르네상스

우린 언제나 지금보다
지나버린 날들에 늘 사로잡혀 있었네

지금의 내가 너무 초라해서
내 모습이 아니었던 날을 그리워하네

가장 빛나는 순간을 지나는 줄 모르고

아직 갖지 못한 걸 자꾸만 생각하지 마
미래는 너무 멀고 지금은 너무 짧아

오늘을 팔아서 마음의 빚을 지지 마
언제나 오늘이 가장 빛나는 날이야

이미 잃어버린 걸 자꾸만 생각하지 마
후회 속에 살기에 지금은 너무 짧아

지나간 시간을 어깨에 올려 두지 마
언제나 오늘 가장 빛나는 날이야

아직 갖지 못한 걸 자꾸만 생각하지 마
미래는 너무 멀고 지금은 너무 짧아

오늘을 팔아서 마음의 빚을 지지 마
언제나 오늘이 가장 빛나는 날이야

이미 잃어버린 걸 자꾸만 생각하지 마
후회 속에 살기에 지금은 너무 짧아

지나간 시간을 어깨에 올려 두지 마
언제나 오늘 가장 빛나는 날이야

지금 여기 너와 나 우린 만의 르네상스

TOMTOM (톰톰)-우리의 르네상스

당신의 시간을 함께하는 밴드, 2021 [월간 톰톰] 3월호,“우리의 르네상스” 지금 이 순간이 가장 빛났으면 하는 마음으로 만들었습니다.

 

 

『라이너 노트』
여러 사정으로 인해 3월에 나왔어야 할 곡이 4월에 나오게 됐습니다. 다음 달엔 늦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글 : 한상태

*월간 톰톰은 “당신의 시간을 함께하는 밴드”라는 모토 아래 2017년 4월부터 시작된 톰톰의 월간 프로젝트입니다. 이번 곡은 34번째 곡입니다.

작사 : 한상태
작곡 : 한상태
편곡 : 한상태, 김기선, 이상욱, 하수진, 안강

 

톰톰-우리의 르네상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