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파랑망또-다시 첫눈을 맞는다면 [가사/듣기]

반응형

파랑망또-다시 첫눈을 맞는다면

파랑망또가 디지털 싱글 " 다시 첫눈을 맞는다면 "을 발표했다.

파랑망또-다시 첫눈을 맞는다면 바로듣기

파랑망또-다시 첫눈을 맞는다면 가사

이른 아침 창문 너머로
하얀 눈이 내려와
어릴 적 나였다면
첫눈에 행복할 만도 한데

이젠 눈을 보아도
너무 추워 그만 멈춰라
내가 큰 키만큼
어린아이는 내게 점점 멀어져가

어릴 적 나로 돌아가
다시 첫눈을 맞는다면
뛰어나가 눈사람을 만들
멋진 용기가 있었을 거야

더보기


작은 마을에 산타 할아버지
코 빨간 루돌프도 살고 있겠지
내 어린 시절로 돌아간다면
행복한 그 마음 꼭 간직할 거야

어릴 적 나로 돌아가
다시 첫눈을 맞는다면
뛰어나가 눈사람을 만들
멋진 용기가 있었을 거야

작은 마을에 산타 할아버지
코 빨간 루돌프도 살고 있겠지
내 어린 시절로 돌아간다면

행복한 그 마음
새하얀 그 마음
꼭 간직할 거야

파랑망또-다시 첫눈을 맞는다면

꼬꼬마 시절, 겨울이 되면 왠지 모를 설렘과 곧 찾아올 크리스마스의 분위기가 마냥 좋았다. 첫눈이 내리는 날이면 그날은 우리들의 세상이었다. 추운 날에도 끄떡없이 야무지게 눈을 뭉쳐 눈싸움을 하고 친구들과 꺄르르 웃던 시절. 눈사람을 만들며 한없이 즐거워하던 그때 그, 어린 나.

 

 

시간이 흘러도 그때의 기억은 아직 선명하지만, 내가 훌쩍 커버린 걸까. 하늘 위를 높이 올려다보기엔 어느덧 용기와 결심이 필요해졌다. 맞닿는 시선이 아래에서 위로 다시 향하길, 자그마한 나의 바람을 담아 노래해 본다.

Composed by 파랑망또  
Lyrics by 파랑망또
Arranged by 파랑망또

 

파랑망또-다시 첫눈을 맞는다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