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민유진-Goodbye [가사/듣기]

반응형

민유진-Goodbye

민유진이 디지털 싱글 " Goodbye "를 발표했다. 

민유진-Goodbye 바로듣기

민유진-Goodbye 가사

그 때 너는 기억하고 있을까?
그저 바람결에 흩어질 우리의 추억일까
나는 너를 많이 사랑했었어
그저 흘러가는 시간에 우리를 보내줄게

우리가 두 손을 처음 잡았던 그 날 
따듯한 너의 미소가
나에게 말 했던 사랑해라는 말이 
이제는 들을수가 없잖아

Goodbye 나의 사랑아
Goodbye 이제 떠나요 그대
Goodbye 나의 소중한 사람
이제 다시는 볼 수 없네요

우리의 두 손을 놓아버렸던 그 날
차가운 너의 모습이
우리가 했었던 조그마한 약속이 
지킬수가 없게 흩어져서

Goodbye 나의 사랑아
Goodbye 이제 떠나요 그대
Goodbye 나의 소중한 사람
이제 다시는 볼 수 없네요

더보기

이제 다시는 
이제 다시 너를 
우리 사랑을 지워볼게요

민유진-Goodbye

흘러가는 시간에
사랑했던 우리를 떠나보냅니다

영원할 거라 믿었던 우리의 사랑은
영원한 이별로 끝이 났네요

우리의 약속을, 따듯했던 미소를
바람결에 흘려보냅니다

이제 다시는 볼 수 없는 그대

Goodbye.

 

민유진-Goodbye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