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지가슈가-오늘 [가사/듣기]

반응형

지가슈가-오늘

지가슈가 의 디지털 싱글 " 오늘 "을 발표했다.

지가슈가-오늘 바로듣기

지가슈가-오늘 가사

나를 내버려 둬요   
차마 입에 담지 못해요        
오늘까지 
그대만을  사랑하다니 
내가 미쳐버렸어

모든 것이 변하고 
새로 피고 지는데
그대만을 변함없이 사랑하다니 
모든 것이 거짓말

오늘은 다
오늘 하루를 다
기억에서 지우고 싶어
오늘은 다 
오늘까지 모두 다
없앴으면 좋겠어  

더보기

멈출 수가 없었어
너를 알고 싶은데
사랑이란  
바보 같은 슬픔을 안고
바람처럼 흩어져가네

오늘은 다
오늘 하루를 다
기억에서 지우고 싶어
오늘은 다 
오늘까지 모두 다
없앴으면 좋겠어

꺼지라고 
내 인생에서  꺼져 버리라고
오늘 나는 너를 버렸어
내가 너를 버렸어
오늘 나는 너를

지가슈가-오늘

그 사람은 나를 사랑이나 한걸까
어이없는 또 한 번의 절망에 나는 탄식한다. 오늘 이 시간부터 나는 당신을 버렸다...

 

 

빠른 템포와 반복되는 리듬의 멜로디 속에, 승화된 감정을 절제된 애절함으로 표현하고자 바이브레이션을 최소화하고 지속적이고 가벼운 바운스로 '오늘'이란 곡을 표현하였다.

Producer& all played music 유준
Lyrics 유준
Composed 유준
Arrange 유준

 

지가슈가-오늘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