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Park Bom (박봄)-이 밤의 끝을 잡고 (원곡 솔리드) [가사/듣기]

반응형

Park Bom (박봄)-이 밤의 끝을 잡고 (솔리드)

박봄 (Park Bom)이 솔리드 원곡의 " 이 밤의 끝을 잡고 "를 새롭게 리메이크해 발표했다.

Park Bom (박봄)-이 밤의 끝을 잡고 (솔리드) 바로듣기

Park Bom (박봄)-이 밤의 끝을 잡고 가사

나의 입술이 너의 하얀 
어깨를 감싸 안으며 
그렇게 우린 이 밤의 끝을
잡고 사랑했지만

마지막 입맞춤이 아쉬움에 떨려도 
빈 손으로 온 내게 세상이 준 선물은 
너란 걸 알기에 참아야겠지 

내 맘 아프지 않게 그 누구보다도
행복하게 살아야 해 모든 걸 잊고
이 밤의 끝을 잡고 있는 나의 사랑이 
더 이상 초라하지 않게 
나를 위해 울지 마 난 괜찮아

더보기

마지막 입맞춤이 아쉬움에 떨려도 
빈 손으로 온 내게 세상이 준 선물은 
너란 걸 알기에 참아야겠지 

내 맘 아프지 않게 그 누구보다도
행복하게 살아야 해 모든 걸 잊고
이 밤의 끝을 잡고 있는 나의 사랑이 
더 이상 초라하지 않게 
나를 위해 울지 마 난 괜찮아

나의 가슴으로 너와 함께 나누었던 
이 밤을 간직한 채 잠시 
널 묻어야 하겠지 
나의 눈물이 널 붙잡고 있지만 
니가 힘들지 않게 웃으며 
보내야겠지 

그 누구보다도
행복하게 
모든 걸 잊고 이 밤의 끝을 잡고
있는 나의 사랑이 더 이상
초라하지 않게 
나를 위해 울지마 난 괜찮아

Park Bom (박봄)-이 밤의 끝을 잡고 (솔리드)

아티스트의 18번, 대중들의 18번. 일팔 프로젝트 여덟 번째 앨범 [이 밤의 끝을 잡고 – 박봄 (Park Bom)] ‘Remembered’, ‘YOU AND I’, ‘봄’ 등의 곡으로 히트 곡을 보유하고 있는 박봄이 솔리드의 ‘이 밤의 끝을 잡고’를 리메이크했다.

 

 

박봄의 독보적인 음색으로 재해석한 [이 밤의 끝을 잡고]는 이별의 아픔을 가사로 담아낸 감성적인 곡이다. 박봄 만의 R&B 감성과 독보적인 음색을 가미해 한층 더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Composed by 정재윤, 김형석
Lyrics by 김희탐
Arranged by vmx

 

Park Bom (박봄)-이 밤의 끝을 잡고 (솔리드)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