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테리눈나-준비 (없는 영화 OST) [가사/듣기]

반응형

테리눈나-준비 (없는 영화 OST)

테리눈나가 참여한 영화 '없는 영화 OST' 수록곡 " 준비 "를 발매했다.

테리눈나-준비 (없는 영화 OST) 바로듣기

테리눈나-준비 가사

그대 눈동자를 바라볼때면 
나도 몰래 웃음이 나죠
그대 나를 향해 웃어줄때면 
온 세상을 가진것만 같은 맘이죠
매일 밤마다 수화기 저 넘어로 
할말이 끊이지 않는건 누가 뭐래도 아마

이건 사랑일테니까 다 준비된 사랑
나의 마음 속 깊이 도망가지 않는건
그대 향기가 내 맘에 온통 배어있어서
어느새부터 내게 스며들었나요 그대

모두 말하죠 사랑에 빠졌다고 
이런 내가 나도 익숙하지가 않는 건 분명

더보기

이건 사랑일테니까 다 준비된 사랑
나의 마음 속 깊이 도망가지 않는건
그대 향기가 내 맘에 온통 배어있어서
어느새부터 내게 스며들었나요 그대

기나긴 준비들끝에 그대 같은 사람
다신 없을것같아

그대는 나의 첫사랑 늘 내 안에 살죠

나의 마음 속 깊이 도망가지 않는건
그대 향기가 내 맘에 온통 배어있어서
어느새부터 내게 스며들었나요 그대

테리눈나-준비 (없는 영화 OST)

평균 조회수 100만, 총조회수 2억뷰의 〈없는영화〉시리즈에서 선보이는 풋풋한 대학생의 사랑과 이별을 담은 없는영화 〈준비〉편에 알맞는 서정적이고 감성적인 발라드를 선보인다.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따뜻한 스트링으로 어우러진 발라드 곡 ‘준비’는 테리눈나만의 호소력 있는 보컬까지 더해져 더욱 애절하고 감성적인 곡이다. 또한 테리눈나의 깊이 있는 음색이 돋보이는 곡 ‘준비’ 는 후반부에 갈수록 감정이 고조 되면서 듣는 이들의 마음을 위로할 인상적인 곡이다.

Lyrics by 강동훈 진용진
Composed by 강동훈
Arranged by 강동훈 한아영

 

테리눈나-준비 (없는 영화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