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SOUND PALETTE-이 전화를 끊기 전에 (Song by 하웅 (Hawoong)) [가사/듣기]

반응형

사운드 팔레트(SOUND PALETTE)-이 전화를 끊기 전에 (Song by 하웅 (Hawoong))

하웅 (Hawoong)이 참여한 SOUND PALETTE(사운드 팔레트)의 디지털 싱글 " 이 전화를 끊기 전에 " 를 발표했다. 

SOUND PALETTE-이 전화를 끊기 전에 (Song by 하웅 (Hawoong)) 바로듣기

SOUND PALETTE-이 전화를 끊기 전에 가사

이 전화를 끊기 전에 내게 말해줘
사랑한다고 보고 싶다고
이 전화를 끊기 전에 내게 말해줘
사랑한다고 너무 보고 싶다고

끊임없는 마음 틀림없지
자신 없는 나는 괜히 다시 묻지
분명 다른 것 없이 우린 talking
근데 눈빛 속 한참 봐도 nothing
이 순간도 지루해 보여
아무것도 없어 거긴 봐도
기억나 뜨거웠던 summer night day off
괜스레 즐거웠던 그런 밤

다시 꺼내서 우릴 환기
시간을 되돌려 우릴 찾지
아무리 돌아도
이젠 없는 장면 속
사랑해 말도 한참을 고민
But you’re still the one my love
서로 아파하고 있는 것 같애

더보기

But you’re still the one my love
망설이면 다시 돌아가지 못해

이 전화를 끊기 전에 내게 말해줘
사랑한다고 보고 싶다고
이 전화를 끊기 전에 내게 말해줘
사랑한다고 너무 보고 싶다고

아무렇지 않게 웃을래
우리 그냥 모른 척할래
눈치 없는 TV 소리에
순간마다 숨이 막혀도
끄진 말아줘
할 말 많아도 고개 숙이고
이젠 이게 보다 자연스러워
어쩌면 이게 우리 방식일지도
하며 몇 번을 또 위로해 봐도

갈수록 벌어져 우린 어디
까지 떨어져야 우린 편히
대할 수 있을지
방법은 없는지
생각은 갈수록 저기 멀리
But you’re still the one my love
서로 아파하고 있는 것 같애
Cause you’re still the one my love
망설이면 다시 돌아가지 못해

이 전화를 끊기 전에 내게 말해줘
사랑한다고 보고 싶다고
이 전화를 끊기 전에 내게 말해줘
사랑한다고 너무 보고 싶다고

이 전화를 끊기 전에 내게 말해줘
사랑한다 말해줘 사랑한다 말해줘
이 전화를 끊기 전에 내게 말해줘
사랑한다고 너무 보고 싶다고

이 전화를 끊기 전에
사랑한다고 보고 싶다고
이 전화를 끊기 전에
사랑한다고 너무 보고 싶다고

사운드 팔레트(SOUND PALETTE)-이 전화를 끊기 전에 (Song by 하웅 (Hawoong))
SOUND PALETTE-이 전화를 끊기 전에 (Song by 하웅 (Hawoong))

 

 

사운드 팔레트(SOUND PALETTE)는 ‘모든 음악의 색을 담은 공간(팔레트)’ 안에 K-POP 내 댄스, 발라드, 힙합, R&B, 어반, 록, 시티팝, 컨트리, 일렉트로니카, 포크 등 특정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작품성과 대중성을 모두 갖춘 국내의 다양한 뮤지션과 음악들을 소개합니다.

PALETTE F#1002.
이 전화를 끊기 전에 (Song by 하웅 (Hawoong))

이 전화를 끊기 전에 내게 말해줘
사랑한다고 보고싶다고

Artist : 하웅 (Hawoong)
Produced by 하웅 (Hawoong)
Lyrics by 하웅 (Hawoong)

 

사운드 팔레트(SOUND PALETTE)-이 전화를 끊기 전에 (Song by 하웅 (Hawoong))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