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한지훈-너라서 [가사/듣기]

반응형

한지훈-너라서

가수 한지훈이 디지털 싱글 " 너라서 " 를 발표했다.

한지훈-너라서 바로듣기

한지훈-너라서 가사

자꾸만 니가 생각나
나도 내가 왜 이러는지 모르겠어
이런게 사랑일까

너라는 사람 만나서
하루하루 행복한지 넌 알까
그래서 더 불안해

가끔 토라지고 서운한 맘이 생겨도
지난 사랑 얘기에 맘 아파도
하지만 괜찮아 이젠 니 사람은 나니까
내가 너에 마지막 사랑이길

너라서 참 고맙고 너라서 예쁘고
너라서 사랑해
너라서 가슴뛰고 너라서 설레고
너라서 행복해
세상 가장 멋진 말로 표현하고 싶지만
그냥 너라서 참 다행이야

더보기

혹시 다투고 멀어지려 할때도
괜한 자존심에 아프게 해도
하나만 약속해 우리 이별은 없다는걸
내가 너의 마지막 사랑이길

너라서 참 고맙고 너라서 예쁘고
너라서 사랑해
너라서 가슴뛰고 너라서 설레고
너라서 행복해
세상 가장 멋진 말로 표현하고 싶지만
그냥 너라서 참 다행이야

사랑해 널 사랑해
수천번 말해도 아깝지 않은말
고맙고 또 미안해 
아직은 부족한 그런 남자여서
근데 이거 하나 확실하게 
말할 수 있어

너의 웃음 잃지않게 해줄게
내가 항상 너에 옆에 있을게

한지훈-너라서 

“너라서 참 고맙고, 너라서 예쁘고, 너라서 사랑해, 너라서 가슴뛰고, 너라서 설레고, 너라서 행복해” 감성싱어송라이터 한지훈의 싱글앨범 너라서가 발매되었다.

 

 

“너라서” 흘러가는 듯 잔잔한 한지훈의 감성과 쇼미더머니3 아이언의 “독기” 피아노 실연자인 아티스트이자 작곡가 Dice(이진명)의 피아노가 만나 피아노와 보컬 이렇게 2트랙으로 음악이 이루워졌다.

“세상에는 많은 고백들과 사랑얘기들을 주고받으며 사소한거에도 행복해하고 사랑하는 그런 커플들을 참 많이 보았습니다. 그러다 갑자기 어떤 생각이 들었는데, 내가 너무 좋아서 사랑해라는 말 다음에 꼭 더 좋은 말을 해주고 싶을땐 대체 무슨 말을 해야하지..? 라는 고민으로 부터 이 노래가 만들어지게 된 것 같습니다. 그렇게 고민을 해봐도 여전히 저는 답을 찾지 못했습니다,

그렇게 생각만 하며 도출된 결과는 내가 너니까 사랑하지 내가 너니까 설레는거야 너 아니었으면 이런느낌 모르겠지, 라는 생각이 막연하게 들었었고, 어쩌다 이런 질문이 들어올때 “내가 왜 좋아 ?” 라고 물어보면 너라서 좋고 너라서 예쁘고 너라서 가슴뛰고…이렇게 생각해보면 빗말이 아닌 진짜 너라서 좋은거구나.. 라고 생각에 박혀버렸습니다.. 그러니까 이 노래를 듣는 모든분들은 당당히 너라서 라고 말해주시길 바라며 항상 예쁜 사랑하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한지훈-너라서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