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듣기

How.FE (하우페)-Miss You (Feat. 황상민) [듣기/가사]

반응형

How.FE (하우페)-Miss You (Feat. 황상민) 

How.FE (하우페)-Miss You (Feat. 황상민) 바로듣기

How.FE (하우페)-Miss You 가사

그런 추억 많이 쌓았데

내가 추한 짓 도 많이 하곤 했었네

그래도 여기가 마지막이니까 잘할거라고 

나쁜 것 도 좀만 하고 말았어야 했었네

I think you 멀어도되 난 miss you

그래도 연락할게 지금은 good bye friend 

you 가서도 잘해 그나마 너는 믿었으니

그대로 잖아 라는 말이 나중 나오기를


hey my friends miss you

내가 지금 있는곳은 여기 CU

hey my friends miss you

내가 지금 있는곳은 여기 CU


이젠 bye bye 난 간다 guy bye

기억나니 우리가 한 나의 가위바위

보 여기서 또 쩔었데 왠지 모를 감동엔 또 

눈물 젖었데

이제 추억들을 쌓았으니

더는 걱정 하지않고 먼저 가려니

내가 더 한번 더 그래 더 그래도 많이 또

이런 말을 하기싫지 너가 보고싶어도

아직은 더욱 밤을 새도

나중에 좋은 곡을 내도

fallow me

그때동안 나는 잘했네

How.FE (하우페)-Miss You (Feat. 황상민)

이 앨범을 통해 나의 인생을 얘기한다


Miss You 라는 곡은 나의 막막한 인생 끝에 친구들과의 헤어짐과 나중에 발전하여 다시 만났을때를 표현하는 곡이고 BAD LIFE 라는 곡은 힘든 삶을 끝내 털어 놓고싶은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How.FE (하우페)-Miss You (Feat. 황상민) [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