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듣기

Raphael (라파엘)-이 땅에 태어나 [듣기/가사]

반응형

Raphael (라파엘)-이 땅에 태어나

라파엘 (Raphael)-이 땅에 태어나 바로듣기

라파엘 (Raphael)-이 땅에 태어나 가사

여기 이 땅에 나 태어나서 뜻을 펼쳐 보리라

내가 진정 가려 하는 길 비록 

힘들지라도 나는 이겨내리라

세상 속에 묻혀 산다 해도 나의 꿈이 있다면

내가 진정 이루려는 길 비록 

힘들지라도 나는 견뎌내리라


힘이 든다면 돌아가도 괜찮아 

쉬어 갈 수도 있는 거야

산다는 게 그리 쉽지 않은 것 

너무 서두르지 마 너무 무리하지 마

너의 모든 걸 걸고 할 수 있는 일 

내가 나를 빛낼 수 있는

그런 일이 있다면 운명이라고

느낄 수만 있다면

Raphael (라파엘)-이 땅에 태어나

Lyrics, Composed by 라파엘

Arranged by 이승진, AbleRoad

Vocal - 라파엘

Midi - 이승진, AbleRoad

drums - 최지환

bass - 양준혁

Guitars - 이승진

Art & Design - 라파엘

Mix&Mastering - AbleRoad Studio


Raphael (라파엘)-이 땅에 태어나 [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