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듣기

UNORDINARY SUNDAY & 키노 (펜타곤)-독 ( ) [듣기/가사]

반응형

UNORDINARY SUNDAY & 키노 (펜타곤)-독 ( )

Unordinary Sunday(언썬)가 펜타곤의 키노(KINO)가 호흡을 맞춰 첫번째 프로젝트 앨범 '독 ( )' 을 발표했다.

UNORDINARY SUNDAY & 키노 (펜타곤)-독 ( )바로듣기

UNORDINARY SUNDAY & 키노 (펜타곤)-독 가사

I love what I hate

너는 꼭 꽃 속의 독 내겐 똑같애

날 선 말끝이 나를 찌르고 난 비명을 지르고

 

But I love what I hate

너는 또 사랑을 줘 같게

이 사랑은 새빨간 blue 넌 내게 독같애


내가 하는 말들의 반쯤은 다 sorry

네가 떠나갈까봐 무서워서 그래

UNORDINARY SUNDAY, 키노 (펜타곤)-독 ( )

얼터너티브 레이블 Unordinary Sunday 가 첫번째 프로젝트 앨범 '독 ( )' 을 발표한다.



여러 아티스트들과 협업해온 각각의 프로듀서들이 때에 따라 각각의 감성들로 자유로운 음악관을 선사해주고자 만들어진 레이블 Unordinary Sunday(이하 언썬).

언썬의 첫번째 앨범 ‘독 ( )’ 은 프로듀서 김시온(Zion)과 Z세대를 저격하는 감각적이고 세련된 17세 프로듀서 Soho(소호), 그리고 펜타곤의 키노(KINO)가 호흡을 맞춰 프로듀싱했다.



싱글 타이틀 ‘독 ( )’은 상대방의 존재가 나에게 해로워 떼어내야 마땅하다는 걸 알지만, 그럼에도 사랑하는 마음이 커 떠나지 못 하는 누군가의 이중적인 마음을 담은 곡이다.

또한 제목에 추가한 ‘( )’ 블랭크의 의미는 이번 곡을 듣고 느껴지는 가사와 음악에 대한 리스너들의 감정을 보다 넓은 의미로 마음껏 해석할 수 있게 열어두었다.


특히 3절 전에 나오는 악기들의 연주파트는 독에 대한 감정을 협연을 통해 내포하였고, 음악자체를 음미하며 많은 리스너들의 독에 대한 수많은 감정을 블랭크 안에 담아주길 바란다.


Unordinary Sunday 의 첫번째 싱글앨범. 이들의 이야기를 이번 ‘독 ( )’ 을 통해서 느껴보자.


작사 키노

작곡 Soho, 키노, 김시온

편곡 김시온, 가여니, 키노, Soho


UNORDINARY SUNDAY & 키노 (펜타곤)-독 ( ) [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