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BBAHN (비비안)-이제는 안녕 [가사/듣기]

반응형

BBAHN (비비안)-이제는 안녕

보컬리스트 '비비안 (BBAHN)' 이 디지털 싱글 '이제는 안녕' 을 발표했다.

BBAHN (비비안)-이제는 안녕 바로듣기

BBAHN (비비안)-이제는 안녕 가사


잠들지 못한 밤 함께 들었던 그 노래에 기대 
너와의 그때를 기억해
요즘따라 더욱 생각이 나는 그대여 
나를 웃게 해주던 한 사람 그대죠 나만의 그대죠

자꾸만 더 생각이 나는 건 그리움이 넘친다는 것
사랑했던 만큼 못 견디게 보고 싶다는 것 
그때의 너와 나

오랫동안 나 아플 것 같아 상처가 아물지 못해
사랑했던 날들 서로를 빛내주던 
반짝이던 순간들 이제는 안녕 good bye

그리워만진다 너의 곁에서 행복했던 그날 
미소가 가득한 그날을
마음속이 자꾸 허전해지는 내 모습 
초라해진 이 모습 눈물이 흐른다 난 아직 그리워

더보기

자꾸만 더 생각이 나는 건 그리움이 넘친다는 것
사랑했던 만큼 못 견디게 보고 싶다는 것 
그때의 너와 나

오랫동안 나 아플 것 같아 상처가 아물지 못해
사랑했던 날들 서로를 빛내주던 
반짝이던 순간들 이제는 안녕 good bye

BBAHN (비비안)-이제는 안녕

자꾸만 더 생각이 나는 건 그리움이 넘친다는 것...
감동의 보컬리스트 '비비안 (BBAHN)' 싱글 '이제는 안녕' 론칭!

 

 

꾸준한 싱글 발표와 여러 OST의 가창까지 왕성한 음원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비비안 (BBAHN)'이 싱글 '이제는 안녕'을 발표한다. 감미로운 멜로디, 감각적인 가사 그리고 세련된 사운드가 우리의 마음에 깊은 감동을 안겨준다.

〈이제는 안녕〉
작사 : 필승불패W, 육상희
작곡 : 필승불패W, 육상희, 지민(JAK), 건치
편곡 : 지민(JAK), 건치

 

BBAHN (비비안)-이제는 안녕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