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덕이형 (김용덕)-사랑에 끝이 있다면 [MV/가사]

반응형

덕이형 (김용덕)-사랑에 끝이 있다면

김용덕 (덕이형)이 디지털 싱글 " 사랑에 끝이 있다면 "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덕이형 (김용덕)-사랑에 끝이 있다면 바로듣기

덕이형 (김용덕)-사랑에 끝이 있다면 가사

처음부터 너였어 나는
너 아니면 안됐어
우리 함께한 날 떠올려 봐도
결국 너라는 걸 깨달아

사랑에 끝이 있다면
너의 마지막 사랑
나이길 바랄게    
오늘이 아니라해도 괜찮아

오랜시간 걸려도
기다릴 수 있어
내가 함께 하고 싶은 한사람
그게 너라서

더보기

처음부터 알았어 나는
운명인걸 느꼈어
니가 아닌 다른 사람 만나도
다시 너라는걸 난 알아

사랑에 끝이 있다면
너의 마지막 사랑
나이길 바랄게    
오늘이 아니라해도 괜찮아

오랜시간 걸려도
기다릴 수 있어
내가 함께 하고 싶은 한사람
그게 너라서

다른 누구도 아닌 
가장 소중한 너에게
이제는 내 마음 전하고 싶어

사랑에 끝이 있다면
나의 마지막 사랑
너라고 말할게
이제는 기다리지 않을꺼야

지금 네게 달려가
말하고 싶어 
내가 사랑한 사람
바로 너라고

덕이형 (김용덕)-사랑에 끝이 있다면

처음부터 너였어, 나는.. 너의 마지막 사랑 나이길 바랄게
담백하지만 호소력 있는 목소리, 덕이형(김용덕)이 신곡 '사랑에 끝이 있다면' 을 선보인다.

 

 

최근 방송매체 및 온라인을 통해 팬들에게 다가가고 있는 덕이형은, 이번 곡에서 내가 함께하고 싶은 한사람, 너를 향한 간절한 마음을 표현했다. 차분한 전반부와 기억에 남는 후반부 멜로디가 대비되며, 덕이형의 한층 더 완성된 보컬로 팬들에게 상대를 향한 감정을 가득 느끼게 한다.

Produced by CH1496 STUDIO
Composed by 황가람, 이형구
Lyrics by 황가람, 이형구
Arranged by Macha

 

덕이형 (김용덕)-사랑에 끝이 있다면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