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Haze Moon (헤이즈 문)-사는 게 다 그런 거라고 (Feat. 피움 (P : UM)) [가사/듣기]

반응형

Haze Moon (헤이즈 문)-사는 게 다 그런 거라고 (Feat. 피움 (P : UM))

피움 (P : UM)이 참여한 헤이즈 문 (Haze Moon)의 디지털 싱글 " 사는 게 다 그런 거라고 " 를 발표했다.

Haze Moon (헤이즈 문)-사는 게 다 그런 거라고 (Feat. 피움 (P : UM))바로듣기

Haze Moon (헤이즈 문)-사는 게 다 그런 거라고 가사

저 드넓은 푸른 바다 위
아무 말 없이 찾아온 
붉게 물들인 하루의
끝은 아름다워

단, 하나의 꿈을 꾼다면
내가 사랑한 이들과
지금 이대로 시간이 
멈춰 버리는 꿈  

사는 게 다 그런 거라고
바라던 것을 다 얻지 못해도,
추억할 날을 하루하루 만들어 가는
그런 거

더보기

사는 게 다 그런 거라고
이루고 싶은 소중한 꿈들이 무너져도,
아름다운 추억 하나둘씩
떠올리는 

저 드넓은 푸른 바다 위
아무 말 없이 찾아온
붉게 물들인 하루의
끝은 아름다워

Haze Moon (헤이즈 문)-사는 게 다 그런 거라고 (Feat. 피움 (P : UM)) 

시간은 흐르고 흘러, 어느새 나는 제주에 와 있었다. 아무것도 계획된 건 없었지만, 모든 것이 순식간에 그저 짠하고 내 앞에서 벌어졌다. 신비롭지만, 동시에 자연스럽기도 한 이 벅찬 흐름에 감사할 따름이었다.

 

 

그렇게 나의 제주는 전혀 특별할게 없었지만, 조용하고 아름답게 흘러갔다. 그 공간과 그 순간 사이사이에서 나는 많은 생각과 많은 감정을 교차해가며, 새로운 것들을 배울 수 있었다. 3개월 동안 제주가 선물해 준 영감을 모두 표현하기엔 다소 무리겠지만, 당시의 마음을 떠올리며 천천히 적어보았다.

1년 만에 발매되는 나의 이번 ‘제주에 가을이 오면’ EP 앨범에선 그 순간의 기억들을 담기 위해 직접 녹음해둔 풀벌레 소리, 파도 소리, 빗소리, 발자국 소리 등을 고스란히 음악에 녹여보았다. 2023년 가을, 제주에서 지낸 한 청년의 감정 일기 정도로 생각해 주시고 편하게 들어주셨으면 하는 바람이다. 수 년이 흐른 뒤, 이번 앨범을 들으며 그날의 추억을 떠올리고 싶다.

 

Haze Moon (헤이즈 문)-사는 게 다 그런 거라고 (Feat. 피움 (P : UM))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