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Novnine-키높이 깔창 [가사/듣기]

반응형

노바인 (Novnine)-키높이 깔창

Novnine (노바인)이 두번째 싱글 앨범 " 키높이 깔창 " 을 발표했다.

Novnine-키높이 깔창 바로듣기

Novnine-키높이 깔창 가사

미안해 사실 네게 처음부터 거짓말한게 하나 있어
그래 사실 나는 키가 180이 아냐
너 빼곤 다 아는데 너만 몰라
그래… 나 사실… 176이야…

내가 쪽팔린건 아는데
이렇게라도 해야 네가 나를 볼까봐서
초등학교부터 출석번호가 매일 앞자리였어
이게 다 너 때문인걸
너의 이상형이 180이라서
그래, 이런 나라도 좋아해줄 수는 없겠니?

난 키높이 깔창을 끼고
까치발을 선 채로 걸어다녀
세상에서 널 제일 좋아하는
내가 할 수 있는 유일한 거짓말이야

더보기

걷다가 발목이 꺾여도 난 괜찮아
발볼이 조금 아프지만 난 괜찮아
이렇게 된 이상 그냥 너한테 박을게 고백을
누구보다 진심인것같은데 봐봐 내 맘을
솔직히 너도 키가 크진 않잖아?
우리 정도면 설레는 키차이라고! 맞잖아?

내가 봤던 미래
내 어깨에 기대
앉아 힘든일이 있으면 언제든 말해
I don't wanna go, yeah
떠나지 않을게
너가 원한다면 평생 옆에있어 줄게
시간을 돌려 너와의 이별이 온다면
그땐 아마 눈을 감는 날이겠지

난 키높이 깔창을 끼고
까치발을 선 채로 걸어다녀
세상에서 널 제일 좋아하는
내가 할 수 있는 유일한 거짓말이야

노바인 (Novnine)-키높이 깔창

Novnine의 두번째 싱글 앨범 [키높이 깔창]

그때의 기억에서 내가 유일하게 건져낼 수 있는 건, 그만큼 내가 널 좋아했다는 사실이었어 겨울 뒤에 찾아오는 푸른 봄 내음이 그렇게 찬란할 것을 우리는 이미 알고 있었기에, 우리는 아파도 아프지 않을 수 있었다.

Lyrics by Novnine
Composed by Novnine(@dong._.hyo)
Arranged by Pieper Beats
Mixed & Mastered by Kyuto(@kyuto.kr)

 

노바인 (Novnine)-키높이 깔창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