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서윤혁-7080 [MV/가사]

반응형

서윤혁-7080

신예 서윤혁이 두번째 디지털 싱글 " 7080 "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서윤혁-7080 바로듣기

서윤혁-7080  가사

내가 어렸을때 들었던 노래들은
모두 잊은채 쉬지않고 달렸지
길을 잃고 해메던날 다시 이르켜줘
잊고있었지 진심이던 날
너를 찾고난후 나를 알게 되었지

이세상에 수많은 노래를 내게 들려줘도
절대 울지 않을줄만 알았던 내가

널찾고난후 난 내가 됬지

더보기

이세상에 수많은 노랠 내게 들려줘도
절대울지 않을줄만 알았던 내가

절대울지 않을줄만 알았던 내가

서윤혁-7080

많고많은 장르와 노래중에 저를 위로해 주었던 노래는 7080세대 음악입니다.

 

 

이 음악들은 저에게 위로를 주는것을 넘어 나를 알고 나를 찾게 해주었습니다. 이 노래가 여러분의 마음에 드실지는 몰라도 꼭 어딘가가 깊이 치유되었으면 합니다.

- 서윤혁 올림 -

Executive Producer / E.Rok
Composed / 서윤혁
Lyrics / 서윤혁

 

서윤혁-7080 [MV/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