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노래듣기

BonD (비온뒤)-계절이 지나는 언덕 (Feat. 수창) [듣기/가사]

반응형

BonD (비온뒤)-계절이 지나는 언덕 (Feat. 수창) 

BonD (비온뒤)-계절이 지나는 언덕 바로듣기

BonD (비온뒤)-계절이 지나는 언덕 가사

하얗게 피어난 저 구름 사이로

숨바꼭질하던 햇살들처럼

어느새 성큼 내게 다가와

괜스레 설레는 이 밤


여름이 지고 겨울이 오는

그 길목에서 널 기다릴게

계절이 지나가는 언덕 너머

우리 손끝 닿을 때

그때의 내가 나인 것 같아


선선한 바람 불어오는 곳 끝에

살며시 다가오는 하얀 겨울 냄새

가을에게 말해

조금 더 머물다 가요 좀 더

BonD (비온뒤)-계절이 지나는 언덕 (Feat. 수창) 

“함께 있을 때 가장 나다웠고, 그때의 우리는 참 예뻤습니다.”


@bond_artist

@imaginemuzik


Executive Produce : Ryan IM

Music Produce : 비온뒤 (BonD), EJO IM


BonD (비온뒤)-계절이 지나는 언덕 (Feat. 수창)  [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