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615-내가 고백하는 법 [가사/듣기]

반응형

615-내가 고백하는 법

615가 앨범 타이틀곡 " 내가 고백하는 법 "을 발표했다.

615-내가 고백하는 법 바로듣기

615-내가 고백하는 법 가사

대뜸 우린 뭐냐고 물어보면
나 아무렇지 않을 리가 없잖아
요즘 난 해야 할 일이 너무 많아
미처 널 이해할 시간을 준비 못 했나 봐
이런 내가 참 비겁하지. 이해해

내 마음이 너무 친절히 알려줘서 오래 걸렸나 봐
내 마음이 이제 확실히 알려줘서 전활 걸어

어디야 오늘 뭐 해
나 할 말이 있어
늦게 끝나 상관없어 데리러 갈게
이미 너는 그 와중에 내 옷이 더 걱정인 거야
잠깐이면 돼

더보기

내 마음이 너무 느리게 알려줘서 답답했었나 봐
내 마음이 이제 충분히 알려줘서 전활 걸어

어디야 지금 뭐 해
나 할 말이 있어
눈치챘어 상관없어 데리러 갈게
이미 너는 그 와중에 내 밥이 더 걱정인가 봐
잠깐이면 돼

어디야 지금 뭐 해
나 할 말이 있어
눈치챘어 상관없어 난 왜 웃는 건데
이미 너가 좋아한다던 꽃 한 송이 손에 쥐고서
기다리는 중이야
기다리는 중
기다리는 중이야

615-내가 고백하는 법

615 [3]

나만의 호수가 필요한 분들에게
연주 615
믹싱 615
마스터링 신수민
그림 한차연

 

615-내가 고백하는 법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