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lil thunder-hustlin' [가사/듣기]

반응형

릴 썬더 (lil thunder)-hustlin'

lil thunder (릴 썬더)가 디지털 싱글 " hustlin' "을 발표했다.

lil thunder-hustlin' 바로듣기

lil thunder-hustlin'  가사

i can't feel nobody 
내가 혼자 걸었었던 이 거리 
엔 외로움만 남아 너는 어디 
i don't f**k with nobody 
아파져 머린  
그녀는 계속해 물어 
do you love me ?  
내가 벌인 일들이 
안 믿겨졌지 
난 외톨이 
but my mama don't worry  
내가 혼자 다 감당이 
되니까 mama don't worry 
내 시야는 가려져 모든것들은 좀비 
눈을 뜨자 마자 일을가 i'm really hustlin'  
이제서야 난 고집 꺾지 
내가 뱉었던 말들은 전부 거짓 
믿어준 사람들에게 i said sorry  
책임지고 난 나아가야만 하지  
한숨들은 돌아와 내게 와 내게 
i can't feel nobody 
내가 혼자 걸었었던 이 거리 
엔 외로움만 남아 너는 어디 
i don't f**k with nobody 
아파져 머린  
그녀는 계속해 물어 
do you love me ?  
내가 벌인 일들이 
안 믿겨졌지 
난 외톨이 
but my mama don't worry  
내가 혼자 다 감당이 
되니까 mama don't worry
혼자 걸어온 길은 사실 벅차 
나를 지치게 했었던 someone's lie  
can't keep it locked  
멈출수는 없잖아 
i was wishin' 모두 잘풀리기만 
나는 바라고있
지만 쉽지는 않지  
이번년은 정말로 나의 해니까 

더보기


모두 잘이룰수 있어 it's gon mine mine 
really mine  
i need to fight 
절벽까지 떨어져봤고 
올라갈 시간만 
남았어 이제는 make it  
no time to cry 
현장에서 나는 play s**t  
i beat the pain 
원하는걸 되게 만들지 
twist the race 
thanks all my fans 
절대 실망하지 않게
어제의 나를 이기지 
i be risin' yeah 
i can't feel nobody 
내가 혼자 걸었었던 이 거리 
엔 외로움만 남아 너는 어디 
i don't f**k with nobody 
아파져 머린  
그녀는 계속해 물어 
do you love me ?  
내가 벌인 일들이 
안 믿겨졌지 
난 외톨이 
but my mama don't worry  
내가 혼자 다 감당이 
되니까 mama don't worry

lil thunder-hustlin' 

역경속에서도 최선을 다 해서 살아가려는 릴썬더의 의지를 담은 곡이다.

hustlin'
prod. BlameG
all lyrics by lil thunder
All mix & mastering by lil thunder

 

lil thunder-hustlin'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