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천소아-그대였나요 (오, 보이! OST) [가사/듣기]

반응형

천소아-그대였나요 (오, 보이! OST)

천소아가 참여한 웹툰 '오, 보이! OST' 수록곡 " 그대였나요 "를 발매했다. 

천소아-그대였나요 (오, 보이! OST) 바로듣기

천소아-그대였나요 가사

오랫동안 기다렸네요 그저 나를 알아줄 사람 
바라는 거 하나 없어요
오직 나만 바라봐 주는 그저 그 한사람

그대였나요 나의 마지막 사랑
이제 나 마음이 놓여
그동안 헤맸던 날들 지우고 싶은 어제
그대 하나로 감싸네요 그대네요

올 거라고 믿어왔네요 변함없이 아껴줄 사람
이제부터 행복인가요
혼자 있던 모든 시간을 잊게 한 한사람 

그대였나요 나의 마지막 사랑
이제 나 마음이 놓여
그동안 헤맸던 날들 지우고 싶은 어제
그대 하나로 감싸네요 그대네요

더보기

지금처럼 내 옆에서 날 안아주길
그저 내 곁에만 머물러줘요

사랑만 줘요 다신 못해볼 사랑
내게 그 모든 걸 줘요
외롭게 슬펐던 날들 사랑을 찾던 밤들
그대 품에서 잊나 봐요 그대네요

천소아-그대였나요 (오, 보이! OST)

바라는 거 하나 없어요 오직 나만 바라봐 주는 그저 그 한사람...
화제의 웹툰! ‘Oh, Boy!(오, 보이!)’ OST  ‘천소아 (Cheon Soa)’의 ‘그대였나요’ 론칭!

 

 

중국요리 집을 하는 아버지를 도와 배달을 하는 지무의 꿈은 아르바이트비를 모아 자신의 오토바이를 사는 것이다. 그러던 어느 날 친구들과 스쿠터를 타고 밤거리를 달리던 중 폭주족을 만나 시비가 붙어 친구 덕배가 넘어진다.

화가 난 지무는 그 패거리 중에서 낙오된 한 명을 붙잡으면서 일어나는 혈기왕성한 지무와 친구들이 펼쳐가는 청춘 만화! 웹툰! ‘Oh, Boy!(오, 보이!)’ 이번 OST 타이틀 곡 ‘그대였나요’는 작곡가 필승불패, 우이경, 장석원이 의기투합하여 만든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이 담긴 팝 발라드이다. 특히 부드럽고 섬세한 보컬리스트 ‘천소아 (Cheon Soa)’가 가창자로 참여하여 더욱더 깊은 감동을 안겨준다.

〈그대였나요〉
Lyrics by 필승불패, 우이경, 정윤경
Composed by 필승불패, 우이경, 장석원
Arranged by 장석원, 한상현

 

천소아-그대였나요 (오, 보이! OST)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