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yed-Side B [가사/듣기]

반응형

yed-Side B

신예 yed (야드)가 두번째 디지털 싱글앨범 " Side B " 를 발표했다. 

yed-Side B 바로듣기

yed-Side B 가사

문득 빛나는 사람을 만나면 
위축되는 건 어쩔 수 없겠죠 
그다지 아름답지 않은 나는 
이런 감정에 휩쓸려요

그런 빛나는 사람을 사랑하게 되면 
아파질 것이 당연하겠지만 
이다지도 아름다운 당신을 
사랑하지 않을 수 있나요

오 난 
그대 곁에 있어도 될까요
오 난 
너무 깊은 곳 그 어딘가 
그대 자리를 만들어 버렸죠 
오 난 
아파하는 건 익숙해서 괜찮아요
하지만 
당신의 그늘이 될 거란 생각에 
마음이 무너져요

그대 곁을 내게 허락해 준 그날
너무 행복해 눈물이 맺혔죠
사실 돌아보면 마음 한구석에
자라난 연약한 나의 이 영혼의 불안함은

그대에게 들키고 싶지 않았죠 
그대에게 말하고 싶지 않았죠
이렇게나마 고백하는 나를 
용서해 줘

더보기

오 난 
그대 곁에 있어도 될까요 
오 난 
이제 내 맘 모든 곳에 
그대가 가득 차 버렸죠
오 난 
그대를 행복하게 해주고 싶어요 
내 모든 걸 바쳐 
하지만 
너무나 부족한 나의 이 모든 것에 
마음이 무너져요

오 난 
사랑해요 
사랑해요

오 난 
사랑해요 
사랑해

yed-Side B
나의 숨기고 싶던 연약한 마음에도 당신이 한 아름 피었어요.
그래서 이 부끄러운 마음도 당신께 드립니다.
사랑해요.

Composed / Lyrics / Arranged by yed
Chorus by yed
Keys / Synth by yed
Guitar by 김병하

 

yed-Side B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