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pray-전한길 (全漢街) [가사/듣기]

반응형

pray-전한길 (全漢街)

신예 pray가 디지털 네번째 싱글앨범  " 전한길 (全漢街) " 을 발표했다.

pray-전한길 (全漢街)바로듣기

pray-전한길 가사

전한길 처럼 낼꺼야 일
저런 14급 15급 빠가 시끼들
잘지켜봐라 내가 갈 길
난 전한길처럼 가 노량진 

래퍼들 다 탓하니 시기를
지가 문제인걸 못해 인지를
난 계속 랩할꺼고 내가 뱉은거로
돈벌어먹고 바꾸지 언론

닌 꼭 말을해서 매를 벌어
i dont care but
너가 잘되기를 바래서 입을 열면 
i dont give a F

에라이 형아야들아 꽃미남들아
아모르파티다 야이놈들아 
얘네들 관심은 푸는거 브라
내가 한 음악 안팔려도 그만

이게 진짜 trap 이게진짜 life
너네 trap은 죄다 토악질이 나
지난 시간들을 봐라 니가
해온 것들이 대체 뭐가 있나

랩으로 가르치는 강사
감히 졸아? 대가리를 박살
이것도 못외움 가망
없으니까 얼른 때려 치아라

all is well 세얼간이 (전체샷)
난결국 될껄 대박이
안될꺼야 너는 가늠이
내게 넘치거든 재능이

더보기

내 가친 평가할수없어 
폄하할수없어 매일같이
내가 쥔 이 masrer key
내 주인이 줬어 개쩔지
 
삶의 태도 like 전한길
잘못가도 가 처음간 길
니 오빠에게 전하길
내가왔어 LIT

삶의 태도 like 전한길
잘못해도 가 처음간 길
니 오빠에게 전하길
내가왔어 LIT

삶의 끝을 기억해야지
다른말로하면 메멘토모리
넌 그걸 모른체 살잖니
나에겐 중요한 가치는 오직

내 주변 fam 과 fan
아니라면 날 뚜까패
그리고 0순윈 주밖에
생각안하지 누가내

욕을 한다면 복수해
장착 외유내강 mind
복수가 뭐냐면 결국에 
성공하는것 누가 봐도

아무말못하게 난 필요해 more 카페인
작업하러 곧갈게 난이렇게 놀아 매일

니 피드백 따위 피하지 나 뱉을때는 B.I.G
다 빈다해도 지갑이 but 사랑해 내 직업, 일
내 랩을 보면 식겁 아니지 청년 실업 
이 열정은 안 식어 니 쉴때 난 이미 이겨

안지겨 지겨움 실격
즐겨 즐겨야 인정
받고 내 늘어진 신념
잡고 해 문화에 기여

낸 내 분야에서 star
되고 만들어 명반
전한길 처럼만
love on ma mind

삶의 태도 like 전한길 
잘못가도 가 처음간 길
니 오빠에게 전하길
내가왔어 LIT

삶의 태도 like 전한길
잘못해도 가 처음간 길
니 오빠에게 전하길
내가왔어 LIT

pray-전한길 (全漢街) 

인생은 전한길 선생님 처럼
메멘토모리 아모르파티 카르페디엠

Mix&Master - Sky Is So Blue
Arrangement - Sky Is So Blue
lyrics - pray
producer - SHREDDED

 

pray-전한길 (全漢街)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