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하태욱-차이 [가사/듣기]

반응형

하태욱-차이

신예 하태욱이 네번째 디지털 싱글 " 차이 " 를 발표했다. 

하태욱-차이 바로듣기

하태욱-차이

내가 써내려간 한 소절 마다
꽤 많은 영감을 머리로 받아
성공에 대한 내 기준의 생각
돈이 아니라던 네말에 뭔가
나이키보다 난 발렌시아가
이게 너와 내 차이라는 말야
편견과 오해에 더 많은 생각
부정적 시선인 나의 시야가

불현듯 가사를 써
이유도 모르게 눈물이 흐르고
조금도 가망없던
붉게 물든 이런 시대를 죽이고
의미도 부여해 타투를 새기고 
그리고 후회해 수없이 반복해
그게 내 삶이고 이제는 그만할래
(이제는 더 이상 그만할래)

시계는 롤리, 신발은 신지 않은게 더 많아
니네 5년과 내 1년은 비교가 될거야 
그래도 부러워 말아
너네가 편히자던 그 시간 보다 반인게 
내 인생 이란건 알아?
이렇게 살아도 부족한게, 
우리가 사는곳 이란건 알아?

더보기

내가 확신을 할 수 없는데
선택을 해야만 한다는게
비로소 이제 보이는게 많아
이제는 꿈보다 미련이 많아

내가 써내려간 한 소절 마다
꽤 많은 영감을 머리로 받아
성공에 대한 내 기준의 생각
돈이 아니라던 네말에 뭔가
나이키보다 난 발렌시아가
이게 너와 내 차이라는 말야
편견과 오해에 더 많은 생각
부정적 시선인 나의 시야가

목표의 숫자는 0으로 끝나고
목표에 달성한 숫자는 0
멀어진 숫자에 입장은 달라
먹는거보다 욕하는게 나아
백이아니면 노력은 없는거야
한달 뒤 말로는 인정받을거야
그렇게 1년이 사라지고
그렇게 모아서 5년이 흐르고

한번 해 볼까
원상이형도 꽤 좋은데 말야
이전보단 보이는게 더 많아 
20년의 시간 괜한게 아냐
믿음이 있으면 보이는게 많아
내가 보이면 내 믿음도 달라
그게 올해고 내 다짐인거야
그렇게 만든 게 신념일꺼야

내가 확신을 할 수 없는데
선택을 해야만 한다는게
비로소 이제야 보이는게 많아
이제는 꿈보다 미련이 많아

내가 써내려간 한 소절 마다
꽤 많은 영감을 머리로 받아
성공에 대한 내 기준의 생각
돈이 아니라던 네말에 뭔가
나이키보다 난 발렌시아가
이게 너와 내 차이라는 말야
편견과 오해에 더 많은 생각
부정적 시선인 나의 시야가

하태욱-차이 

하태욱 [Difference]
시간이 지날수록 편견과 오해가 쌓이는 세상에 하고싶은 말

'차이'
Producer 하태욱
Lyrics by 하태욱
Composed by S하태욱
Vocal 하태욱
Album Cover 장은미

 

하태욱-차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