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RZ (초연)-그대의 의미 [가사/듣기]

반응형

RZ (초연)-그대의 의미

보컬리스트 '초연(RZ)' 이 디지털 싱글 " 그대의 의미 " 를 발표했다. 

RZ (초연)-그대의 의미 바로듣기

RZ (초연)-그대의 의미 가사

그대의 눈빛 기억하고 있어 
단 한 번의 스침만으로도 기억해
잊혀지지 않는 깊은 그 눈 빛 
그대가 없이도 선명히 남아

자연스레 마음이 움직이네요 그대의 
그 미소가 나를 향하지 않아도 괜찮아
내가 먼저 그대에게 다가가볼게요 
난 그래도 괜찮아요

작은 몸짓도 내겐 기쁨인 걸 어떤 의미인지 
알 수 없지만 그대의
숨소리 하나하나까지 모두 
나에겐 하루의 기쁨인 거야

더보기

자연스레 마음이 움직이네요 그대의 
그 미소가 나를 향하지 않아도 괜찮아
내가 먼저 그대에게 다가가볼게요 
난 그래도 괜찮아요

어떻게 해야 그대가 날 사랑하게 될 수 있을까요

언젠가 그대 맘이 내게 온다면 
내가 그대를 사랑한 것처럼 날 본다면 좋겠어
그때는 망설임 없이 표현할게요 
내가 그대를 사랑해요

RZ (초연)-그대의 의미 

그대의 눈빛 기억하고 있어... 단 한 번의 스침만으로도 기억해
진심 담은 목소리! 보컬리스트 '초연(RZ)'의 싱글 '그대의 의미' 론칭!

 

 

여러 프로젝트 앨범에 피처링으로 참여하여 큰 관심을 받은 '초연(RZ)'이 '그대의 의미'를 가지고 돌아왔다. 감각적인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 그리고 세련된 사운드가 우리의 마음에 깊은 감동을 안겨준다.

〈그대의 의미〉
작사 : 필승불패W, 리디아(Lydia)
작곡 : 필승불패W, 리디아(Lydia), 지민(JAK), 함하빈
편곡 : 지민(JAK), 함하빈

 

RZ (초연)-그대의 의미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