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라드,R&B,소울,락,랩,힙합

릴재우-슈퍼스타는 죽었다 (Feat. Ja Mezz) [가사/듣기]

반응형

릴재우-슈퍼스타는 죽었다 (Feat. Ja Mezz)

릴재우가 EP  [몸통박치기] 를 발매하고 자메즈(Ja Mezz) 가 참여한 타이틀곡 " 슈퍼스타는 죽었다 " 를 공개했다.

릴재우-슈퍼스타는 죽었다 (Feat. Ja Mezz)바로듣기

릴재우-슈퍼스타는 죽었다 가사

마이크로폰과 쌈박질
이 놈의 목 난 꽉 잡지
기다려 좀만 한칸씩
오르고파 차차 위
릴재우 예의가 참 바르지
비트 위에선 싸가지
근데 내 음악 들음 냅다
say 감사합니다람쥐
릴재우 24년의 기대주
이대루 가면 빛 낼 수 있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릴재우2024
알바 출근 이골이 나
난 정통파 이정도 rhyme
쓰는 건 기본이야
got a big picture in my brian
내가 지치길 바랬다면 입닥해
일당백으로 진짜 랩
보여줬고 아직 너는 지망생
여기엔 필요하지 이맘때쯤
신선한 피사체
오프닝 무대에 릴 다음 재우
내년엔 피날레

슈퍼스타는 죽었다
슈퍼스타는 죽었다
슈퍼스타는 죽었다
나는 살아있다
슈퍼스타는 죽었다
슈퍼스타는 죽었다
슈퍼스타는 죽었다
나는 살아있다

superstar는 죽었다
대체 누가 죽였나? 
사망 원인 규명 안 해
그냥 돌연 의문사 what?
what you know about huh
you just talk about
호텔방 약물과다 blah blah 
라면처럼 불어나는 news와
gossip 중독자들

더보기

미제 사건 풀어봐 그게 그리 즐겁냐
어쩌면 그건 나일 수도 있어 
물어봐 거울 안 question number five
그럼 지노 다음 누구 ha?
동경하던 형들처럼 나도 쫄보가
겁을 먹어가는 나이라면 i don't wanna lie
i'd rather die young 
그러나 늦었다
아까 그 거울 안 소년 왈 
"내 신발처럼 내 꿈은 superstar"

슈퍼스타는 죽었다
슈퍼스타는 죽었다
슈퍼스타는 죽었다
나는 살아있다
슈퍼스타는 죽었다
슈퍼스타는 죽었다
슈퍼스타는 죽었다
나는 살아있다

릴재우-슈퍼스타는 죽었다 (Feat. Ja Mezz) 

몸통박치기만 써도 다 이김

릴재우 [몸통박치기]

01. 디네댓 후드를 입고 발엔 에어포스

02. 인디언식 기우제 (Feat. 파운드)

03. 촌취불 (Feat. 토비오)

04. 슈퍼스타는 죽었다 (Feat. Ja Mezz)

05. 1호선 빌런

06. 고농축 (Feat. sewa, 

07. 지하 (Feat. 이현우, 

08. 정대만

09. 졌잘싸

10. 고농축 오리지널

 

릴재우-슈퍼스타는 죽었다 (Feat. Ja Mezz) [가사/듣기]

 

 

반응형